• 최근 본 상품
  • 없음

자주묻는 질문

HOME>고객센터>자주묻는 질문

  • Q.카드결제 후 주문취소 했는데 돈은 언제 입금되나요?
  • 카드결제는 현금 환불로 입금되는 것이 아니라 카드승인취소처리가 된답니다. 각, 카드사마다 취소처리로 인해 환급받으시는 방법은 상이할 수 있사오니 카드사로부터 정확한 확인이 가능합니다.​

    ㆍ익일 취소일 경우 카드사 사정에 따라 3-7일 후 해당 카드사 홈페이지에서 취소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 

  • Q. 신용카드로 결제했는데, 다른 방법으로 환불이 가능한가요?
  • 예치금으로 전환만 가능합니다. 

     

    카드결제시에는 보통 카드로 취소해드리며 무통장환불은 불가합니다. 

    저스트원 예치금으로 전환하여 사용은 가능합니다

  • Q. 반품했는데 신용카드 대금이 청구되었어요.
  • 품 상품 회수 확인 후 접수한 시일로부터 약 7~10일 후에 취소처리가 됩니다.

     

    카드사 1-2주 정도의 처리기간이 소요됨으로 바로 승인 취소처리가 되지 않습니다.

    혹, 반품 배송비 미결제 또는 환불계좌정보 상이 등등 특별한 사유로 결제취소가 진행되지 않아

    대금이 청구될 수 있사오니, 처리여부 확인 후 1:1상담문의에 글 남겨주시면 도움 드리겠습니다.

  • Q. 오늘 주문 하고 취소했는데요 확인 가능할까요?
  • ㆍ결제 당일 취소는 카드사 홈페이지에서 당일 취소확인이 가능합니다.  

  • Q. 무통장 입금 후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?
  • ㆍ취소/반품 신청 시, 환불계좌를 등록하시면 물류 센터에서 반품제품을 확인한 뒤 영업일 3일 이내에 환불처리됩니다. 

     

  • Q. 게시판에 취소 관련해 문의 남겼어요 확인 부탁드려요.
  • ㆍ상품문의 및 후기게시판을 통해 취소나 환불, 반품 등은 처리되지 않습니다.(소중한 개인정보는 남기지 말아 주세요) 

    ㆍ​취소 환불 및 교환 문의는 1:1 상담 문의에 남겨 주세요.

고객센터 통화량이 많을 땐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
1811-0701
상담 : 오전 10시~오후5시 (주말,공휴일 휴무)
점심 : 12:00 ~ 13: 00
입금계좌안내 은행 및 예금주를 확인해주세요
054-154362-01-014
은행명 : 기업 / 예금주 : 리드라이프(주)
총판신청 상품입점 신청
공지사항 더보기
반려동물 멤버십 지역총판2024-10-21
펫요람무 멤버십 출시2024-10-11
펫요람무 실버,골드,프리미엄 멤버쉽 결합상품 판매2024-09-29
펫복지포인트 2만원 지원 사업2024-09-29
  • 리드라이프(주) 대표자 : 김 윤 숙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63로 50
    사업자등록번호 : 370-87-02193 통신판매업신고 : 2021-서울강남-03026호
    고객센터 : 1811-0701 FAX : 02-6455-2725 Email : leadlife7@naver.com
    개인정보보호책임자 : 김대연 (leadlife7@naver.com)

    리드라이프(주)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사이트의 일체의 정보, 콘텐츠 및 UI등을 상업적 목적으로 전재, 전송, 스크래핑 등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.

    Copyright ⓒ 리드라이프(주) All rights reserved.

  • 에스크로 구매안전서비스

   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으로 5만원이상 결제시 구매자가 보호를 받을 수 있는 구매안전서비스(에스크로)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  보상대상 : 미배송, 반품/환불거부, 쇼핑몰부도

    서비스가입사실 확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