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최근 본 상품
  • 없음

자주묻는 질문

HOME>고객센터>자주묻는 질문

  • Q. 주문했습니다. 주소지를 변경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?
  •  

    게시판이나 고객센터로 변경하실 주소를 알려주세요.

    출고전 변경가능여부 먼저 확인후 변경해드리겠습니다 

    이미 출고된 상품은 변경이 어려우니 참고부탁드립니다.

  • Q. 주문메모에 변경된 주소지로 보내달라고 기재했는데 변경전 주소지로 배송되었어요
  • 주문메모는 택배기사님이 확인하는 공간으로,

    배송전 변경사항(옵션, 취소, 변경된내용)은 게시판 또는 고객센터로 문의주시길 바랍니다.

    주문메모는 확인 누락이 될 소지가 있습니다.

  • Q. 상품 출고가 완료 되었다는데 언제 수령할 수 있을까요?
  • 출고시점으로부터 약 2~3일내에 수령이 가능합니다.

    택배  각 영업소(지역상황, 자연재해 등)물량에 따라

    배송여부는 1~2일 정도 늦어질 수 있사오니 이점 양지해주시길 바랍니다.

  • Q. 부재중으로 인해 수령을 하지 못했습니다. 어떻게 확인하나요?
  • 수취인 부재의 경우 경비실이나 타인(가족, 동료 등)이 수령하게 되는 경우가 많습니다.

    이와 같이 수령을 못하셨을 경우 해당기사님이 하루이틀 재방문을 하게 되며,

    해당 택배 영업소 및 기사에게 연락 후 스케쥴을 다시 안내받을 수 있습니다.

    재방문시 부재인 경우 반송될 수 있습니다. → 반송처리되는 경우 추가로 택배비가 부과될 수 있습니다.

  • Q. 부재중으로 상품이 반송된 경우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?
  • 수취인의 부재 또는 수령/주소지 연락처를 잘못 기재하여 반송된

    주문건의 부과된 배송비는 고객님께서 부담하셔야 합니다.

  • Q. 당일배송 가능한가요?
  • 당일배송은 불가합니다.

    펫요람무 쇼핑몰에서 판매되는 대부분의 상품들은 거래처에서 입고되는 상품들로

    약 2~5일정도 기본적으로 입고되는 시일이 소요됩니다.

    단, 본사 직영의 상품 및 수량이 확보되거나 한정수량으로 재고를 보유하고 있는 경우는 빠른 배송이 가능합니다.

  • Q. 신선식품을 금요일에 주문했어요 언제 배송 가능한가요?
  •  

    ㆍ판매 된 상품 중 품절된 상품은 유선상 연락 드려 양해를 구하도록 하겠습니다. 

    ㆍ금요일 주문건은 택배사 휴무로 인해 차주 월요일에 출고될 수 있습니다. 

    ㆍ신선도 유지를 위해 저온과 상온 상품은 별도 포장/배송됩니다. 

    ㆍ냉동/냉장/신선식품의 경우 신선도 유지를 위해 제주도/도서 산간 지역의 배송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 

고객센터 통화량이 많을 땐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
1811-0701
상담 : 오전 10시~오후5시 (주말,공휴일 휴무)
점심 : 12:00 ~ 13: 00
입금계좌안내 은행 및 예금주를 확인해주세요
054-154362-01-014
은행명 : 기업 / 예금주 : 리드라이프(주)
총판신청 상품입점 신청
공지사항 더보기
반려동물 멤버십 지역총판2024-10-21
펫요람무 멤버십 출시2024-10-11
펫요람무 실버,골드,프리미엄 멤버쉽 결합상품 판매2024-09-29
펫복지포인트 2만원 지원 사업2024-09-29
  • 리드라이프(주) 대표자 : 김 윤 숙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63로 50
    사업자등록번호 : 370-87-02193 통신판매업신고 : 2021-서울강남-03026호
    고객센터 : 1811-0701 FAX : 02-6455-2725 Email : leadlife7@naver.com
    개인정보보호책임자 : 김대연 (leadlife7@naver.com)

    리드라이프(주)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사이트의 일체의 정보, 콘텐츠 및 UI등을 상업적 목적으로 전재, 전송, 스크래핑 등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.

    Copyright ⓒ 리드라이프(주) All rights reserved.

  • 에스크로 구매안전서비스

   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으로 5만원이상 결제시 구매자가 보호를 받을 수 있는 구매안전서비스(에스크로)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  보상대상 : 미배송, 반품/환불거부, 쇼핑몰부도

    서비스가입사실 확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