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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주묻는 질문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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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Q. 무통장 결제로 입금했는데 확인되지 않아요.
  •  

    - 무통장입금 건은 입금 후 영업시간이내 1~2시간 이후에 확인이 가능하며,

     

       주문 후 7일 이내로 입금 확인이 안될 경우 주문이 자동으로 취소 처리됩니다. 

     

     

      ▼자동 입금이 되지 않는 4가지 경우▼

     

      1. 입금자명이 다를 경우 - 주문 시 기재한 입금자명과 실제 입금자명이 다를 경우 연락 부탁드립니다.

     

      2. 결제 금액과 입금 금액이 불일치할 경우 - 결제 금액과 입금 금액이 일치하지 않을 경우 연락 부탁드리며, 초과 입금해주신 금액은 환불 처리 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  3. 같은 주문서가 중복으로 존재할 경우 동일한 결제 정보의 주문서가 두 개 이상일 경우 자동 입금 연결이 되지 않습니다.

     

      4. 구매의사가 없는 주문서의 경우 마이페이지 주문내역에서 취소하시고, 입금해주신 금액은 환불 처리 가능합니다.

  • Q. 한꺼번에 결제했는데 주소지(수령지)를 각각 다른 곳으로 배송이 가능한가요?
  • 상품 출고 이전이라면 가능합니다.

    단, 각각 수령지를 따로 했을 경우 배송되는 해당상품의 금액이

    5만원 미만인 경우 배송비가 청구될 수 있습니다.

  • Q. 옵션(색상/사이즈/배송지 등) 변경은 어디서 하나요 ?
  • 이미 결제가 완료된 주문서상에서는 변경처리가 불가합니다.

     

    출고이전이라면 게시판 또는 고객센터로 문의주시면 확인 후

    변경처리에 도움 드리도록 하겠습니다.

  • Q. 주문시 쿠폰 / 포인트 적용을 하지 않고 결제를 했습니다, 적용시켜주세요
  • 결제완료 후에는 쿠폰/포인트 적용이 불가합니다.

    출고전이라면 해당 주문건을 취소 후 쿠폰 적용하여 재주문 해주시길 권해 드립니다.

  • Q. 지금까지 주문한 상품 내역을 확인하고 싶어요.
  • 고객님께서 지금까지 구매하신 내역은 상단의 마이페이지 메뉴에서 주문하신 내역을 확인하실 수 있습니다.

  • Q. 주문한 여러 상품 중 일부만 주문 취소를 하고 싶은데 가능할까요?
  • 신용카드로 여러 개의 물품을 구입하신 후, 일부만 주문 취소 또는 반품 신청을 하실 수 있습니다.

     

     *부분 취소 가능한 신용카드 : BC, KB국민, 신한, 삼성, 현대, 하나(외환), 롯데, 씨티, 농협NH카드

     

    구매하실 때 이용한 결제 수단이 무엇인지에 따라 부분적으로 결제 취소가 되지 않을 수도 있으며, 이런 경우에는 전체 금액 결제 취소 후 남은 금액만 재결제하실 수 있습니다.

    주문 중 일부만 주문 취소 또는 반품 신청을 원하신다면 [마이페이지] 메뉴에서 주문 취소 또는 반품/교환 신청을 통해 가능합니다.

    구매하실 때 이용한 결제 수단이 무엇인지에 따라 부분적으로 결제 취소가 되지 않을 수도 있으며, 이런 경우에는 전체 금액 결제 취소 후 남은 금액만 재결제하실 수 있습니다

  • Q. 인터넷 안전결제(ISP)가 무엇입니까?
  • 인터넷 안전결제(ISP)는 BC/국민/우리카드 등으로 결제할 때 카드번호를 직접 입력하지 않고 카드사에서 발급하는 가상의 인터넷 안전결제(ISP) 비밀번호만으로 안전한 전자상거래를 할 수 있는 서비스입니다.

     

    히든카드 쇼핑몰의 인터넷 안전결제(ISP) 이용방법은 아래와 같습니다.

    1. 결제 수단 선택에서 사용하고자 하는 신용카드 선택

    2. 자동으로 뜨는 플러그인 창에서 ISP 인증번호 입력: 사전에 ISP 서비스 등록이 되어 있지 않는 경우, 플러그인 창에서 카드번호와 이메일 입력을 통해 바로 ISP서비스에 등록 가능합니다. (해당 카드사 홈페이지에서도 등록 가능) 

  • Q. 무통장 입금을 완료했는데 `입금 확인 중`이라고 떠요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• 무통장 입금 전용계좌로 입금하였을 경우 20분 단위로 재확인 합니다.

    입금 후 30분 이상 소요된 이후에도 입금 확인 중 상태가 지속된다면 무통장 입금을 하신 계좌번호가 정확한지 다시 한 번 확인해보시기 바랍니다.

    또한, 결제할 금액과 입금액이 동일해야 입금 확인이 되므로 입금 금액을 다시 한 번 확인해주시기 바랍니다.  

    ※ 금액을 적거나 많이 입금한 경우 고객센터(1811-0701)로 문의해 주십시오.

  • Q. 주문할 때 현금영수증을 신청하지 못했는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?
  • 주문하실 때 현금영수증 신청을 못하셨다면, 고객님께서 직접 국세청 현금영수증 홈페이지(국세청 홈택스)에서 ‘현금영수증 자진발급분 소비자등록’을 통해 ‘거래일자,결제금액,승인번호’ 조회 후 등록 가능합니다.​

  • Q. 무이자할부 개월 수가 달라도 한 번에 결제가 가능한가요?
  • 무이자 할부 조건이 다른 2개 이상의 상품을 함께 주문할 경우 무이자 할부가 가장 짧은 상품의 할부 개월 수가 적용됩니다.  

     

    예) A상품(무이자 6개월), B상품(무이자 3개월)

        A상품과 B상품을 한 번에 결제할 경우 무이자 할부 개월 수가 짧은 B상품의 할부 개월 수인 3개월 무이자 할부가 적용됩니다.

     

    ※ 상품 별로 제공하는 무이자 할부 혜택을 이용하시려면 각각 결제해주세요.

  • Q. 주문을 취소했는데도 신용카드 결제 취소가 안됐어요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• 카드 매출 취소는 즉시 접수되나, 카드사 사정에 따라 매출취소 기간이 3~7일 정도 소요될 수 있습니다.

    그리고 각 신용카드사 청구 작업이 끝난 이후에 취소 처리가 된 경우에는 납부 후 다음달 카드 대금에서 상계 처리될 수 있습니다.

    카드대금 결제일에 따라 청구 작업 기간이 다른 점 양지 부탁드리며, 그 내역은 해당 카드사에서 확인 가능합니다.

  • Q. 카드 일시불로 결제하면 혜택이 있나요?
  • 일부 상품의 경우 일시불 결제 시 할인 혜택이 제공되고 있습니다. 상품정보에서 '일시불 할인'을 확인해 주시기 바랍니다.​​

  • Q. ISP서비스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어요.
  • ISP서비스 비밀번호는 주문 화면에서 해당 카드를 선택하신 후에 직접 변경해주셔야 합니다.

     

    1. 주문 결제 > 카드 선택

    2. 인터넷 [안전결제(ISP)서비스] 지불화면 하단의 [ISP 비밀번호 변경(분실)] 버튼을 클릭

    3. 필요한 정보를 입력 후, 새로운 비밀번호 발급

     

    ※ ISP서비스 비밀번호는 해당 카드사 홈페이지에서도 변경이 가능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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